제목 | (마감)여성기업의 판로지원 및 임직원 복지증진을 위한 공동구매 플랫폼 ‘여우핫딜’판매 희망 기업 모집 공고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1-10-01 | 조회 | 7960 | ||||||||||||||||||||||||||||||||||||||
우리 협회에서는 여성기업제품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여성기업에 종사하는 임직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여성기업 전용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이에 본 플랫폼을 통해 판매를 희망하는 제품을 선정하고자 하오니, 우수한 여성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립니다.
2021년 10월 1일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 목 적 ○ 국내 56,500개사의 여성기업에 종사하는 임직원 복지를 위한 폐쇄형 플랫폼 구축 ○ 플랫폼 판매에 적합한 여성기업제품과 트렌디한 일반기업제품을 소싱하여 각 제품당 2주간 공동구매 행사 방식으로 단일제품 집중 판매 ○ 플랫폼을 통해 여성기업제품의 인지도 확대 및 판매를 통한 매출 증대에 기여 ○ 여성기업에 종사하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최저가 판매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기회를 제공함으로 여성기업과 임직원의 상생가치 실현
□ 플랫폼의 명칭(BI)
□ 추진일정 ○ 2021. 7월, 물류시스템 전문기업 네오시스템즈㈜와 ‘공동구매플랫폼 사업 추진’ MOU체결 ※ 언론보도:‘여경협, 네오시스템즈와 여성기업제품 판로 촉진 협력키로’(아시아투데이 7.27 外) ○ 2021. 8월, ‘공동구매 플랫폼’ 브랜드 · BI 확정 및 상표권 등록 ○ 2021. 9월, 판매제품선정을 위한 품평회 개최 및 판매조건 협의 ○ 2021. 10월 ~, 여성기업과 임직원을 위한 공동구매플랫폼 ‘여우핫딜’판매개시 ○ 매월 2주간 단일제품 공동구매 행사방식의 판매 진행 □ 지원내용 ○ 공동구매 플랫폼 ‘여우핫딜’ 판매 개시 및 판매기업·제품 언론보도 ○ 56,500개 여성기업에 이메일, 문자발송으로 제품 홍보·판촉 지원 ○ 협회 회원사 및 전국 17개 지회에 홍보 포스터 배포 ○ 협회 홍보채널(카카오 채널, 미디어플랫폼 웹진) 통한 지속적인 홍보 ○ 재향군인회, 공무원복지몰 등 협회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는 유관단체 및 기관에서 운영하는 복지몰, 오프라인 매장 등 입점지원사업 신청 시 우선권 부여 - 여경협, 재향군인회와 협력 증진·공동사업 추진 MOU체결 (이뉴스투데이 8.10 外) - 여경협, 전국여성법무사회와 업무협약체결 (서울경제 8. 31 外) □ 판매 및 정산절차
□ 대상 ○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소비재를 생산, 유통하는 여성기업 ○ 국내 및 해외 OEM 생산 제품 가능 ○ 서비스 상품 가능(할인권, 바우처 포함) ※ 취급제한 품목: 주류, 담배 및 대용품, 성인용품, 기타 온라인 판매 불가 상품
□ 신청기간 ○ ‘21. 10. 1(금) ~ 10. 14(목) 15시까지(2주간) 메일 도착분 □ 제출서류 및 접수처 ① 여성기업제품 공동구매 플랫폼 ‘여우핫딜’ 판매 희망 제안서(붙임) ② 사업자등록증 1부 - 접수처 : 이메일(tvhome@wbiz.or.kr) 접수 □ 선정절차 ○ 신청서 접수 → 서류심사 → 상품 품평회 개최 → 결과 발표(10개사 선정) ※ '여성기업종합정보 포털(www.wbiz.or.kr) ·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홈페이지(www.kwbiz.or.kr) 공고 및 선정기업에 개별 통보
□ 서류심사 ○ 평가부문/배점 : 가격 경쟁력(50), 상품인지도(30), 온라인 역량(20) - 가격경쟁력 : 구매 욕구를 일으킬 수 있는 매력적인 가격인가? - 상품인지도 : 제품에 대한 신뢰성, 인증, 세부정보 등이 잘 기재되어 있는가? - 온라인역량 : 제품정보, 사용자 후기 등 구매 결정을 위한 정보가 확산되어 있는가? ○ 합격기준 : 총 100점 중 70점 이상 득점 □ 제품심사(품평회) ○ 평가대상 : 1차 서류심사 통과기업 ○ 평가내용 : 제품의 디자인 요소, 패키지 구성, 제품력 등 흥행요소에 대한 평가 ○ 합격기준 : 총 100점 중 70점 이상 득점
○ 제안서 내 모든 항목은 빠짐없이 기재(감점요인) ○ 판매가는 온라인 최저가 이하 가격으로 구성(납품가 방식, 판매수수료 없음)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