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마감) 「2022년 W-디지털 판로 지원사업」 통합 공고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2-01-19 | 조회 | 10765 | |||||||||||||||||||||||||||||||||||||||||||||||||||||||||||||||||||||||||||||||||||||||||||||||||||||||||||||||||||||||||||||||||||||||||||
「2022년 W-디지털 판로 지원 사업」통합 공고
여성기업 우수 제품의 홈쇼핑 및 온라인시장 판로개척 지원을 위한 2022년 W-디지털 판로 지원 사업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여성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였음에도 마케팅, 판로 개척에 애로사항이 많은 여성기업 제품의 TV홈쇼핑 방송 및 디지털 판로확대를 지원하여 브랜드 인지도 재고 및 매출신장 기여
□ 지원내용 - 교육, 홈쇼핑 방송 수수료, 홈쇼핑 영상제작비, SNS광고영상제작비, 온라인몰 기획전 입점 지원, 미디어 홍보 등 □ 지원사업 개요
*일정은 주최 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지원대상 - 홈쇼핑 및 온·오프라인 판매 취급기준에 적합한 여성기업 제품 및 일반소비자가 구매가능한 B2C 품목을 취급하는 여성기업 * 당해연도 타 지원사업을 통해 동일지원을 받은 여성기업은 제외 < 지원제외 대상 >
□ 신청기간 : ‘22. 1. 18 ~ 1. 31, 13시까지 메일 도착분 □ 신청방법 ① 여성기업종합정보포털(www.wbiz.or.kr)「공지사항」에서 공고문 확인 ② 공고문 하단 [붙임파일] 중 참가를 희망하는 사업신청서 작성 ③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tvhome@wbiz.or.kr) □ 신청자격 - 온라인 판로교육 : 여성기업 500개사(선착순 마감) - 판로별입점지원사업 및 미디어 홍보 : 「온라인 판로교육 신청서」접수 시 [붙임1], [붙임2], [붙임3], [붙임4]」 중 택1 하여 제출하며, 교육 수강 완료 후 서류심사 및 품평회를 통해 최종 선정 1)교육 수강 완료 : 온라인 교육 수료 충족 시 가점 부여 2)품평회 : 공영홈쇼핑 입점지원, SNS 광고영상 제작비 지원, 온라인몰 기획전, 미디어 홍보 □ 선정절차 1. 판로별 입점지원 사업 모집 부문(중복신청 불가) ① 공영홈쇼핑 입점지원[붙임1] ② SNS 광고영상 제작비 지원[붙임2] ③ 온라인몰 기획전 지원[붙임3] 2. 미디어 홍보 지원[붙임4]
□ 교육 개요 ㅇ (교육명) 2022 TV홈쇼핑 및 디지털 판로 진출 전략 교육 ㅇ (참가대상) 여성기업 500개사(선착순 마감) ㅇ (교육방식) 실시간 온라인 교육 *모집 마감 후 온라인 교육 링크 개별 안내 ㅇ (주최·주관) 중소벤처기업부 · 한국여성경제인협회 ㅇ (수료특전) 당해연도 판로지원 사업 신청 가점 부여 ㅇ (수료이수 기준) 총 8강좌 중 6강좌 이상 수강 완료 시 - 공통강좌(마케팅&브랜드, 광고기획) 전 과정 수강할 것 - 선택강좌(TV홈쇼핑&디지털 판로) 중 2강좌 이상을 수강할 것 □ 커리큘럼 및 강사진 □ 접수기간 및 방법 ㅇ (접수기간) ’22. 1. 18(화) ~ 1. 31(월), 13시까지 접수시 ㅇ (접수방법) 하단 링크를 클릭하여 구글폼 신청 접수(PC,모바일 접수가능 https://forms.gle/QPckD79KCTEVqmC58
□ 공통 ㅇ (신청자격) 홈쇼핑 방송, 온라인몰, 모바일에 적합한 소비재를 생산·판매하는 여성기업 ㅇ (접수일정) ’22. 1. 18(화) ~ 1. 31(월), 13시까지 신청서 도착분 ㅇ (지원대상) 45개사 ㅇ (제출서류) 사업자등록증, 교육 구글폼 https://forms.gle/QPckD79KCTEVqmC58 지원사업신청서 함께 제출 ㅇ (접수방법) tvhome@wbiz.or.kr 이메일 접수 ㅇ (평가기준) (1차)서류심사·일자리평가 50점 + (2차)대면평가 50점 (합격기준) 총 100점 중 60점 이상 득점
2-1. 공영홈쇼핑 입점 지원 □ 지원개요 ㅇ (대상) 홈쇼핑 판매 취급 가능한 제품을 보유한 여성기업 ㅇ (내용) 공영홈쇼핑 생방송 1회(50분) 및 인서트영상 제작비 지원 ㅇ (규모) 15개사 ㅇ (지원조건)
(지원금 300만원, 자부담 300만원) □ 지원절차 2-2. SNS 광고영상 제작비 지원 □ 지원개요 ㅇ (대상) 일반소비자가 구매 가능한 품목을 취급하는 여성기업 제품 ㅇ (내용)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국내 SNS 채널에 제품 홍보를 위한 광고 및 인플루언서 홍보를 위해 제작한 광고영상 제작비 지원(영상제작비의 60%이내, 200만원 한도) ㅇ 규모 : 10개사 □ 지원절차 2-3. 온라인몰 기획전 입점 지원 □ 지원개요 ㅇ (대상) 일반소비자가 구매 가능한 품목을 취급하는 여성기업 제품 ㅇ (내용) 온라인 쇼핑몰에 여성기업 기획전 개설 및 각종 프로모션(할인쿠폰 등)을 통한 판매 지원 ㅇ 규모 : 20개사 □ 지원절차
□ 지원개요 ㅇ (대상) 일반소비자가 구매 가능한 품목을 취급하는 여성기업 제품 ㅇ (내용) TV방송프로그램 기획, 미디어 홍보, 오프라인(휴게소) 전시판매 지원 ㅇ (규모) 30개사 ㅇ (지원조건)
□ 지원절차
- 전년도 협회 동일 사업 수혜기업 - 당해연도 「판로별 입점 지원[붙임1][붙임2][붙임3], 미디어 홍보[붙임4]」사업간 중복 신청 불가 - 제조원이 여성기업, 판매원이 남성기업인 제품 - 유통업체, 수입업체 - 제출서류 미비 시 서류 심사 감점 대상임 - 홈쇼핑 방송지원 시 미출시 기획 중인 상품은 신청 불가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