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보도] 여성기업이여, 더 높이 더 멀리 날아라!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8-04-02 | 조회 | 322 | ||
□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한무경, 이하 여경협)는 공동 인증브랜드 「여움 홍보관(협회 건물 內)」개소식을 3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ㅇ 여경협은 품질은 뛰어나지만 초기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기업인들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2016년, 인증 브랜드 「여움*」을 론칭했다. * 여움 : ‘여성의 꿈이 움트다, 여성기업이 세상을 움직인다’는 의미를 지님. □ 이번 개소식은 여경협 인증브랜드 「여움」에 대한 인지도를 제고시키고, 대형 유통망과의 원활한 교류를 통한 판촉과 홍보를 위해 마련한 「여움 홍보관」에 대한 희망과 염원을 바라는 자리다. □ 「여움 홍보관」은 지난 해 공영홈쇼핑에서 방송 28분 만에 조기 매진시킨 연스토리의 연잎밥 등 여움 1,2기 중 총 62개 제품을 입점시켰다. ㅇ 입점제품은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실생활 속 기발한 아이디어로 개발한 여성기업 우수 제품으로 구성했다. □ 「여움 홍보관」은「여움」의 다양한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서, 유통채널의 MD와 벤더들이 상품 론칭을 위해 방문할 수 있는 장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ㅇ 현재까지 「여움」은 코레일 관광개발 중소기업 명품마루에 2017년 8개 업체, 2018년 7개 업체를 입점시켰으며, 추후 다양한 유통채널 확대를 위해 입점 상담이 진행 중이다. □ 한무경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은 “여성경제인의 현장 목소리를 들어보면 한결같이 판매와 마케팅이 어렵다고 말한다”며 “이에 우리 협회는 인증브랜드 「여움」을 적극 홍보하여 여성기업의 우수 제품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붙임1> 인증브랜드「여움」소개 <붙임2> 홍보관 입점 제품(총62개)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