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공지사항 상세
제목 [보도] 제16회 한국여성경제포럼 개최(0509)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5-25 조회 299
혁신의 원동력은‘기업가정신’이다!

- 제16회 한국여성경제포럼, 9일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개최 -

- 윤수환 대표, ‘Women Matter-기업가정신과 여성리더십’강연 -





□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한무경, 이하 여경협)는 한국여성정책연구원, IBK기업은행과 함께 5월 9일(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 1층에서 「제16회 한국여성경제포럼」을 개최한다.

ㅇ 한국여성경제포럼은 여성기업인에게 경제·경영정보를 제공하고, 정책건의의 장의 역할을 하는 여성기업에 특화된 전문포럼으로 2013년부터 개최해왔다.

ㅇ 이번 포럼에는 한무경 한국여성경제인협회장, 박성택 중소기업중앙회장, 권인숙 한국여성경제연구원장, 김도진 IBK기업은행장 등 여성기업인과 유관기관, 경제전문가 200여 명이 참석한다.



□ 이날 윤수환 ㈜인사이드 리더십 대표가 “Women Matter-기업가정신과 여성리더십”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ㅇ 윤수환 대표는 삼성인력개발원, LG유플러스, 고려대학교 등 각종 기업 및 대학에서 강의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기업경영 및 올바른 조직문화를 위한 자문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한무경 회장은 “한반도에 평화의 길이 열렸고, 경제지도도 새롭게 그려질 것”이라며 “여성경제인은 이러한 시대 흐름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지금의 자리에 안주하기보다 새로운 역사를 만들기 위해 ‘기업가정신’을 가지고 끊임없이 도전해 나가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중소기업중앙회 박성택 회장은 “이번 남북정상회담은 기업인들에게 희망적인 기회를 주었다”며 “중앙회에서는 개성공단협의회를 통해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니, 여성경제인들도 개성공단투자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다음글
[보도] ‘창업, 신데렐라를 찾아라!’제19회 여성창업경진대회 개최 (1)
이전글
[보도] 전 직원 청렴서약식 개최(0430) (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