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공지사항 상세
제목 [보도]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 한국여성경제진흥원 「좋은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식」 개최(0618)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7-06 조회 424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 한국여성경제진흥원 「좋은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식」


- 여성의 취?창업 지원으로 좋은 일자리 창출 협력 -



□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이사장 한무경)는 한국여성경제진흥원(원장 이인식)과 18일(월), 11:00 서울 강남구 소재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4층 대회의실에서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플랫폼 - 중앙여성새로일하기지원센터 간 구인구직 정보와 역량강화 프로그램 연계 등 취?창업을 지원하고 좋은 일자리 창출을 촉진하는 데 협력한다.

 











  <협약 주요 내용>  
ㅇ 구인 정보 및 구직 DB 연계 협력

ㅇ 여성의 취?창업을 위한 교육?상담 등 지원 협력

ㅇ 각 지역 새일센터 네트워크 활용 다각적 홍보 협력 등

 

□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이사장 한무경)는 “우수한 여성 인재들이 좋은 일자리로 복귀할 수 있도록 경력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하는 등 일자리허브 플랫폼을 활용하여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며, “여성이 전문성을 살리고 고부가가치 산업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운영해 나가는 데 주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여성기업 일자리허브’(www.iljarihub.or.kr) : 재택근무 등 유연한 방식으로 수행 가능한 기업의 프로젝트성 업무와 전문인력을 온라인상에서 매칭하는 플랫폼으로 경력단절 예방 및 여성의 경제활동 증대를 목적으로 구축(’17.11.3 오픈)

* 한국여성경제진흥원 : 경력단절여성의 취?창업 및 경력단절예방을 위하여 종합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여성새로일하기센터(전국 155개)를 지원하는 중앙여성새로일하기지원센터 운영

첨부파일
다음글
[보도]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여성 창업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방안」 세미나 개최(0716) (1)
이전글
[보도] 2018 명예의 전당 후보자 추천공고 (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