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공지사항 상세
제목 [보도] 여경협, 「제1회 여성 최고경영자과정(AMP)」수료식 성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2-07 조회 82
□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한무경, 이하 여경협)는 11월 27일(화) 오전 11시 30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양누리 그랜드볼룸에서 ‘2018 제1회 여성 최고경영자 과정(AMP)’ 수료식을 개최하여 총 480명의 수료자들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ㅇ 이날 행사에는 여성 최고경영자 과정 1기 수료생, 한무경 여경협 회장, 연강흠 연세대 미래교육원장, 이경태 연세대 국제캠퍼스 부총장 및 전국 여성 CEO와 임원 등이 참석했다.



ㅇ 이번 교육과정은 연세대와 공동으로 주관하여, 인문학, 커뮤니케이션, 재무분야 등의 전문가들로 편성해 여성 CEO들의 리더십 함양과 창조 혁신, 전략 등 경영의 실질적인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16개 지역의 각 분야별 여성 CEO들 간의 긴밀한 인적 네트워크를 구성할 수 있는 내실 있는 교육프로그램이다.



□ 이날 수료식에는 교육과정에 대한 적극성을 고려하여 250명의 여성기업인에게 최고영예상을 시상하였고, 수강자 출석률이 가장 높은 지역에 최고지역상을 선사하였다.



ㅇ 최고영예상에는 임미화 대표(싱글벙글꽃집), 정근봉 대표(정근봉콩나물국밥), 최선희 대표((주)케어), 이자영 대표(주식회사 더 피움), 김진수 대표((주)티에스 알라딘), 지소민 대표(주식회사 더 팩) 등이며,



ㅇ 최고지역상에는 1위 경기북부, 2위 울산, 3위 경남지역이 차지하였다.



□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한무경 회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는 감성과 디테일이 강점인 여성의 리더십이 중요하다”며 “이번 ‘여성 최고경영자 과정’을 계기로 수료생 여러분들이 시대의 변화를 주도하는 주인공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ㅇ 더불어, “‘여성 최고경영자 과정’ 동문회를 통해 지속적으로 관계성을 유지하기를 부탁드린다”며 “여성기업인 대상 전문성 있는 네트워킹의 장이 되어 서로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첨부파일
다음글
[보도] 제2회 여성기업인 명예의 전당 제막식 개최 (1)
이전글
[보도] 제2회 여성기업인 명예의 전당, 김현숙 경신 회장 선정 (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