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공지사항 상세
제목 [보도] 2019년 대의원 리더십 연수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2-18 조회 65
□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정윤숙, 이하 여경협)는 2월 15일(금)~16일(토) 양일간 천안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에서 「2019년 대의원 리더십 연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ㅇ 이번 대의원 연수는 정윤숙 신임 회장을 중심으로 본회 임원 및 전국 18개 지회 270여명의 신임 대의원이 한자리에 모인 것으로, 이는 역대 최고 참가율이다.

 

□ 이번 대의원 연수는 신임 정윤숙 회장의 5대 공약 사항 실현을 위한 구체적 방안과 추진과제가 논의되었다.

ㅇ 신임 대의원들은 분임토의를 통해 ① 회원 확대 방안 ② 여성기업 육성 예산 확대 및 수익기반 다변화 방안 ③ 협회 대외 역할 강화 방안 등을 심층 논의하였다.

 

□ 또한, 이번 연수에서는 허성도 서울대 중문과 명예교수의 ‘우리 역사 다시보기’, 홍석우 前지식경제부 장관의 ‘여성 리더십’, 손경이 관계교육연구소 대표의 ‘With you가 있어야 Me too가 존재한다’ 등 변화하는 경영 트렌드에 맞는 강연과 함께 전국 18개 지회 대의원간 단합과 화합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정윤숙 협회장 5대 중점 추진 과제

1. 5대 경제단체(대한상의, 무협, 경총, 중기중앙회) 진입을 위한 회원 확대

2. 회원서비스 강화를 위한 협회 기능 개편

3. 여성기업 경쟁력 강화 3대 사업 추진

4. 경제적 자립도 향상을 위한 예산 확대

5. 정책기능 강화로 대정부 건의 활성화

 

□ 정윤숙 회장은 “협회 설립 2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 여성경제단체로서 역할과 위상을 강화하고, 국가 경제 발전과 여성기업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대의원 연수를 통해 수렴된 다양한 발전방안을 하나하나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첨부파일
다음글
[보도] 여성경제인協, 국내 최전방 군부대 격려 및 DMZ 방문 (1)
이전글
[보도]여경협, 미혼모의 경제적 자립 지원 나서 (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