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공지사항 상세
제목 [보도]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경기센터 개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5-28 조회 321
□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경기센터(수원시 소재, 센터장 최명옥)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내 설치되어 오는 5월 21일(화) 10시 40분, 개소식을 갖는다.

 

□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경기센터는 여성기업의 지원에 관한 법률 제 15조(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설치 등)에 의거 중소벤처기업부와 경기도의 예산 지원으로 확장 이전하여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일대에 전용면적 742제곱미터(225평) 규모로 설치됐다.

ㅇ 금번 개소식에는 이재명 경기도지사 및 백운만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등 경기지역 경제단체장 및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 (재)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경기센터는 전문 데스크 위원 및 창업전문매니저 등의 전문인력과 함께 170여명의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기지회의 협업으로 경기남부권의 여성창업의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게 된다.

 

□ 정윤숙 이사장은 “경기센터를 시작으로 전국 17개 센터가 여성창업자들의 보금자리가 될 수 있도록 새롭게 변화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유망한 여성창업자들이 여성기업인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며, 이것이 여성경제활성화의 디딤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최명옥 경기센터장은 “센터 개소이후 입주기업 매출 증가율이 전년 대비 200% 이상 증가하는 등 여성기업의 창업 활동이 활발해 지고 있다. 미래를 선도할 아이디어와 열정이 있는 여성 초기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를 향후 조성될 제2경기테크노밸리의 중심기업으로 육성하는 것이 목표이며, 초기 창업자가 안정적 지원을 통해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나아 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며 경기권의 여성기업인에게 많은 관심과 협력을 당부했다.

 
첨부파일
다음글
[보도] 여경협, 「제2회 여성 최고경영자과정(AMP)」입학식 개최 (1)
이전글
[보도]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2019년 G밸리 우수기업 채용박람회」주관기관 참가 (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