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공지사항 상세
제목 [보도] 여경협, 재향군인회와 업무협약(MOU) 체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8-10 조회 290

- 코로나 위기 극복 및 경제 살리기에 ‘맞손’ -




□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정윤숙, 이하 ‘여경협’)는 9일 서울 서초구 향군회관에서 대한민국재향군인회(회장 김진호, 이하 향군)와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양 기관의 협력 증진 및 공동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이번 업무협약은 두 기관이 향군의 전국 조직과 운영 사업에 공동 협력함으로써 ‘윈-윈’(Win-Win) 할 수 있는 방안을 담고 있다.

ㅇ 세부내용은 △추진 사업에 대한 공동협력 △상호 연계를 통한 여성경제인 역량 강화 △여성회원 우대를 위한 서비스 교류 등이다.

□ 김진호 향군회장은 “국가적 재난 상황인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해서는 남녀노소와 세대를 뛰어넘어 모두가 힘을 모아 위기 극복에 총력을 다 해야 한다.”며 “양개 단체가 가지고 있는 조직과 능력을 십분 활용하여 경제를 살리는 데 힘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 정윤숙 여경협회장은 “국내 최대의 안보단체인 향군과의 협력을 통해 여성기업들이 국가 경제를 살리는 데 앞장서는 기업으로 거듭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김효신 대리(☎ 02-369-0921)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정윤숙 여경협회장(왼쪽)과 황동규 향군종합사업본부장(사장)이 서울 서초구 소재 향군회관에서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여경협 제공]

 

 

첨부파일
다음글
[보도] 여경협 회장단, 한수원-여성기업 동반성장 간담회 참석 (1)
이전글
[보도] 여경협, 2021 여성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 모집 「브이노믹스(Virus-Economics) 시대 마케팅 생존전략」 (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