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공지사항 상세
제목 [보도] 여경협 ‘여우핫딜(여성기업 우수제품 플랫폼)’, 오픈 전부터 관심 집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0-27 조회 484

여경협 ‘여우핫딜(여성기업 우수제품 플랫폼)’, 오픈 전부터 관심 집중

- 참여 기업 모집 공고 이틀 만에 조회 수 5,000회 돌파 -

- ‘여우핫딜’플랫폼을 시작으로 여성기업 판로 확대에 박차 -



□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정윤숙, 이하 ‘여경협’)가 준비 중인 공동구매 플랫폼 ‘여우핫딜’이 참여기업 모집 공고 이틀 만에 해당 게시글 조회 수 5,000회를 돌파하는 등 오픈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여성기업 우수제품 판매 플랫폼 ‘여우핫딜’(여성기업 우수제품을 핫딜하세요)은 여성기업 제품의 판로지원과 57,000여 개 여성기업에 종사하는 30만 임직원들을 위한 ‘상생형 판매&복지 플랫폼’이다.

ㅇ ‘여우핫딜’은 매월 여성기업 제품과 일반기업의 제품 1품목을 2주간 판매하는 행사방식으로 진행된다.

□ 여경협은 ‘여우핫딜’ 구축을 위해 지난 7월 물류플랫폼 전문 기업인 ‘네오시스템즈’(대표이사 이봉현)와 MOU를 체결하고 10월 중 오픈 예정이다.

□ 이번 ‘여우핫딜’ 플랫폼 사업을 시작으로 향후 제품구매, 생활서비스 지원 등 여성기업과 여성기업 임직원을 위한 ‘토탈 복지형 상생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 본 사업의 중장기 목표이다.

□ 해마다 여경협의 여성기업 판로지원 사업은 10:1이 넘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지만 실제 혜택를 받는 기업은 제한적으로, 이번 ‘여우핫딜’ 플랫폼 오픈을 통해 여성기업의 판로확대에 대한 갈증 해소가 기대된다.

□ 정윤숙 회장은 “공동구매 플랫폼 ‘여우핫딜’은 여성기업과 그 임직원이 함께하는 여성기업 ESG 실천 방향을 제시하는 좋은 모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공동구매 플랫폼 ‘여우핫딜’」 에 판매를 희망하는 기업은 ‘여성기업종합정보포털(www.wbiz.or.kr)’ 내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ㅇ 마감은 10월 14일(목) 오후 3시까지이다.



첨부파일
다음글
[보도] 여경협, 국민권익위원회와 간담회 개최 (1)
이전글
[보도] 여경협, 여성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 모집 「2022년 경제전망 & 비즈니스 전략 수립」 (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