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공지사항 상세
제목 [보도] 여경협, 국립암센터와 손잡고 여성기업 건강검진 서비스 협력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3-08 조회 292

여경협, 국립암센터와 손잡고 여성기업 건강검진 서비스 협력

- 국민보건 향상을 위한 공동사업 및 협력사업 추진 -

- 정회원 대상 정밀건강검진 및 뇌특수 정밀검진 지원 등 -



□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이정한, 이하 여경협)와 국립암센터(원장 서홍관)는 서울 강남구 여경협 본회에서 국민보건 향상을 위한 공동사업 및 회원사 건강검진 할인 등 회원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이 암 환자 및 국민보건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공동사업과 여경협 회원사 임직원 및 그 가족의 암 예방·치료·건강증진 등 양 기관 간 원활한 협력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 세부적인 내용으로는 △암 관련 포럼 및 학술행사 등 대국민 인식개선 사업 공동 추진 △여경협 회원사 임직원 및 그 가족(배우자 및 직계존비속)의 각종 검진 지원 △암 예방 및 건강증진을 위한 공동 사업, 건강검진 및 캠페인 등이다.

 

□ 여경협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립암센터의 수준 높은 건강검진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암 관련 포럼 및 학술행사 등 대국민 인식개선 사업을 통해 건강한 대한민국으로 거듭나는 계기가 되리라 기대하고 있다.

 

□ 이정한 여경협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여성기업이 건강에 대한 부담을 낮추고 기업경영과 발전에 매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서홍관 국립암센터 원장(왼쪽)과 이정한 여경협 회장(오른쪽)이 강남구 역삼동 여경협 본회에서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여경협]



첨부파일
다음글
[보도] 여경협, 여성기업 확인 전문평가위원 공개모집 (1)
이전글
[보도] 여경협, 「2022년 여성CEO 경영혁신 컨퍼런스」참가신청 접수 (1)
목록